아~기다리 고~ 기다리던 모임이 이번주입니다
저만 그런건 아니겠죠?
그리움을 켜켜히 쌓아놓았다가 그날 회포 푸시게요~~~
날짜는~~~~~~~~6월27일토요일 오전11시30분
장소는 ~~~~율포갯마을 상무점
주소 ~~ 광주 서구 상무중앙로78번길 7 주차완비
회비는~~~~~~~~~~~~~3만원
식사후 5.18공원 산책하고
카페가서 수다떨고
하겠습니다.
참석예정자 명단- 존칭생략
1.함평댁
2.배미경
3.보라나
4.리디아
5.소율
6.다반향초
7.영호남
8.소애
9.완도섬마을
10.로즈
11.커피콩
12.광주댁
13.서리
14.복댕이 (대전)
15.주란(수원)
16.온유한
P.S: 참석댓글 안다신분들 지금도 늦지 않았어요~~
얼른얼른 댓글다셔요
P.S2: 찬조도 받습니다~~~~~~~~~~~~
찬조하신분
잇몸일으켜님 - 120그램짜리 치약인원수대로
진도생선님- 100,000
김영님예쁜- 스카프 5장,티셔츠 5장,양치컵 5개
완도섬마을님 덧신 15켤레
찬조해주신 회원
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라나(49.광주시 동구.여) 작성시간 26.06.25 시며방에 통큰여인!
김영님 께서 광전방 모임에
찬조해주신 여러가지
티셔츠 .스카프.컵셋트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대박나세요 ~~~
이미지 확대
-
작성자신광댁(67년 함평 여) 작성시간 26.06.25 참석합니다 ~
-
작성자표준언니(47년 인천 부평.여) 작성시간 26.06.28 new
모임 끝나고 사진이 안보여서 궁긍
얼마나 많이들 바쁜가보네? -
답댓글 작성자미경(69년.광주.광산구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8 new
네언니.이제 집에왔어요 ㅎ이따 저녁먹고 올릴려구오ㅓ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