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광주 전남지역방

6월27일 토요일 모임장소 안내

작성자미경(69년.광주.광산구 여)|작성시간26.06.22|조회수486 목록 댓글 23

아~기다리 고~ 기다리던 모임이 이번주입니다
저만 그런건 아니겠죠?
 
그리움을 켜켜히 쌓아놓았다가 그날 회포 푸시게요~~~
 
날짜는~~~~~~~~6월27일토요일 오전11시30분
장소는 ~~~~율포갯마을 상무점 
주소 ~~  광주 서구 상무중앙로78번길 7  주차완비
회비는~~~~~~~~~~~~~3만원
 
식사후 5.18공원 산책하고
카페가서 수다떨고
하겠습니다.

 
참석예정자 명단- 존칭생략
 
1.함평댁
2.배미경
3.보라나
4.리디아
5.소율
6.다반향초
7.영호남
8.소애
9.완도섬마을
10.로즈
11.커피콩
12.광주댁
13.서리
14.복댕이 (대전)
15.주란(수원)
16.온유한

 
P.S:  참석댓글 안다신분들 지금도 늦지 않았어요~~
얼른얼른 댓글다셔요
 
P.S2: 찬조도 받습니다~~~~~~~~~~~~
 
 
찬조하신분
 
잇몸일으켜님 - 120그램짜리 치약인원수대로
진도생선님- 100,000
김영님예쁜- 스카프 5장,티셔츠 5장,양치컵 5개
완도섬마을님 덧신 15켤레

 
찬조해주신 회원
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라나(49.광주시 동구.여) | 작성시간 26.06.25 시며방에 통큰여인!
    김영님 께서 광전방 모임에
    찬조해주신 여러가지
    티셔츠 .스카프.컵셋트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대박나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신광댁(67년 함평 여) | 작성시간 26.06.25 참석합니다 ~
  • 작성자미경(69년.광주.광산구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6 완도섬마을언니 덧신감사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표준언니(47년 인천 부평.여) | 작성시간 26.06.28 new 모임 끝나고 사진이 안보여서 궁긍
    얼마나 많이들 바쁜가보네?
  • 답댓글 작성자미경(69년.광주.광산구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8 new 네언니.이제 집에왔어요 ㅎ이따 저녁먹고 올릴려구오ㅓ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