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6월도 중순을 넘어서
하순으로 막 달려 가네요
우리님들 이번주 토요일
광전방 모임이 있요
광전방 그리운님 들 만나
보자구요
댓글 안 다신분 들 어서 어서
댓글 달고 참석 합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수 (61일산 여) 작성시간 26.06.23 해질녘 사진이 너무 멋집니다
주말 즐거운 모임 응원할게요.^^ -
답댓글 작성자광주 소율이.53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수수님 댓글 감사 힙니다
오후시간도 멋진 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로즈(64광주)여 작성시간 26.06.23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광주 소율이.53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로즈님출석 감사 합니다
오후시간도 멋진 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미경(69년.광주.광산구 여) 작성시간 26.06.23 언니.넘이뿌당~
사진넘잘찍는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