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살 아 보 니

냉장고

작성자금강 남 49 공주시|작성시간26.06.08|조회수443 목록 댓글 21

며칠 전 냉장고의 냉동실이 고장 났어요

8년을 사용했으니. 서비스 받아 더 사용할 수

있지만 다시 300여만원 넘게 주고 4문형으로 주문을 했어요

서비스센터에다 서비스 받으려고 전화를 걸었더니 요것 저것 문제해결을 하기 위해 알려 준대로 작동을 해 보니 괜찮더라고요

 

이거 어쩌나요

거금을 주고 새냉장고를 주문 했으니

농장에 있는 작은 냉장고와 바꿀까 바꿔 쓸까

 냉장고가 2대면 또 짐 하나 더 생겨나지 에라 그냥 버려야지요

 

어제 오늘 아침 9시에 냉장고 설치한다고 

전화 받았으니까 새 냉장고가 올 시간이다

빨리 냉장고 속 음식물을 꺼내놓자

냉동실 냉장실 모두 꺼내 놓으니 1년은 시장에

안가도 될 음식물이 산더미처럼 많네요

(요거 말고 그리고 싱크대 위에도.꽉 찿어요)

 

어휴! 너무 많아도 너무 많아요

우리 집사람은 왜 저렇게 살림을 할까

다람취를 닮았나

여우를 닮았나 쌓놓기만 하게

아무리 농사를 지어 먹거리가  많다 해도

냉장고 좀 넉넉하게 비워 놓고 사용해야지

그리고 김치냉장고도 2대인데 꽉꽉 찾으니

먹거리를 많이 버렸으면 좋겠는데요

 

냉장고 속 음식물을 반은 버렸으면

아니 집사람을 내버려야 하나요. ㅋㅋㅋ

아침부터 쫓겨날 소리만 하네요 ㅎㅎㅎ

 

( 우리 집과 어울리는 검은테 화이트 냉장고를 오늘 아침 새로 설치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사랑 49년생 (여주) | 작성시간 26.06.08 난 혼자 살아도 냉장고1 냉동고1 김치냉장고2 였는데 투껑형이 2월달에. 망가져서 버렸고
    3대 있는데
    요즘 들어갈대가 없어 더이상 사고 싶어서 못사고 김치도 못담고 있어요 사과 참외 이런것들이 자리만 차지해서 김치 냉장고 한대 살까 망서리는데 아들 한태 물어보면 사지말고 시시한거 다 버리래요 먹는걸 버리기도 아깝고 냉장고을 사려니 망설여지고
  • 답댓글 작성자금강 남 49 공주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가을님
    갑장친구이군요
    혼자 살림에 부자시군요
    우리 나이 이제 살림살이 줄일 때이고
    미련없이 버리고 새것 사서 쓰는 것도
    좋은 생각일 것 같아요
  • 작성자우리통(61년,여,전남 전남) | 작성시간 26.06.08 사모님이 맛있는 음식 해드리고파 쟁이셨을거니
    좋은 맘으로 같이 정리하세요
    울집은 냉장실은 20프로 정도 채워져있고 냉동실은 70퍼 정도 찬거같아요
    냉동식품 좀 줄일려는데 쉽지 않아요ㅎ
  • 답댓글 작성자금강 남 49 공주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현명하게 살림하시는군요
    짝짝짝 박수를 보냅니다
  • 작성자이더(64년).경기성남.여 | 작성시간 26.06.11 냉장고를 좀 작은거 사심
    덜 채울 텐데요
    저도 정체모를 것들 버려야 하는데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