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살 아 보 니

붉은함성

작성자이더(64년).경기성남.여|작성시간26.06.13|조회수371 목록 댓글 6


월드컵의
뜨거운 함성
대한민국!
대한민국!

꽃잎마다
열정의 물결
초여름 정원에
일제히 기립
붉은 함성이 가득하다.

대한민국!
대한민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더(64년).경기성남.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ㅎㅎ
    고맙습니다
    바빠서 휴일아침 여유있게
    딜다보니
    이렇게
    화알짝 화답하네요.
    저는 일하느라 축구 못보고
    중간중간 소식만 들었어요.
    좋은 휴일 보내세요.
  • 작성자더기(여.58.경북구미) | 작성시간 26.06.13 축구 재방 겁나 봤쥬
    대한민국 홧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더(64년).경기성남.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끝까지 잘했음 좋겠어요
    응원합니다
  • 작성자금강 남 49 공주시 | 작성시간 26.06.14 시인은 바라보는 눈과
    느낌과 생각도 다르지요
    꽃을 보아도
    꽅밭의 꽃들이
    모두 기립하여 함성으로
    대한민국을 응원하니
    월드컵 우승
    꿈은 이루어진다 대한민국

  • 답댓글 작성자이더(64년).경기성남.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아침일찍 나갔다 어둑해져 돌아오면 꼭 꽃밭을 딜다봅니다

    예쁜애들은
    진짜 화무십일홍
    담 주면 없어요 흑흑흑
    그래서 얼른 저장해뒀어요
    마치 첫 축구가 이겼으니
    붉은악마가 생각나더라고요
    2002년 태극기 흔들고 응원하던 작은애도 장가 가
    서른 중반이니
    세월이 많이 흘렀지요 ㅎ
    더위에 건강 잘 챙기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