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살 아 보 니

이상해요

작성자더기(여.58.경북구미)|작성시간26.06.16|조회수486 목록 댓글 5

오월 초에 장미가 이래 노랗게 피었어요

한 참 청춘이 장미꽃

색도 꽃잎도 이쁘고 아름답습니다

 

그런데 이상해요

장미가 그대로 박재된 건지

고스란히 잎 그대로 수분을 제거한 채.

자신의 분신을 포기 안 하네요 ㅎ

이게 정상인가요???

바라보니 애처롭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노기(52년, 전북 전주, 여) | 작성시간 26.06.16 우리 아파트 담장에 핀 넝쿨 장미는 잎을 모두 떨궈내던대요.
  • 답댓글 작성자더기(여.58.경북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직 잎도 꽃잎도
    그대로에요
  • 작성자연우(59/ 경기분당/여) | 작성시간 26.06.16 오늘ㆍ성당 다녀오는 길에
    커피 맛집 담장에 장미꽃이
    피었기에 ᆢ더기님께 드려요.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더기(여.58.경북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어머니 감사합니다
    잘볼께요
  • 작성자솔미 (57대전 여) | 작성시간 26.06.20 노린 장미 보기만해도 가슴이 설레입니다
    젊은 날의 모습들이 고스란히 그속에 머문듯
    그 화려한 자태는 옛추억을 자아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