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름다운 기부

운영진샘들-새 운영진샘들과 식사 한번 하십시오

작성자김 영(57년.청주.여)|작성시간26.06.06|조회수761 목록 댓글 26

 

항상 고생 하시는 운영진샘들.

언제 한번 날 잡아서 

신임 운영자님들과 같이 식사 한번 하세요

 

분위기 좋은 카페 가서 커피를 마셔도 좋구요.

표준언니샘 통장으로 부쳐 놨습니다

 

 

 

 

 

신임 운영자를 임명합니다

 

 

 

 

 

신임 운영자 식사 대접 하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연엄마(58년) 수원 여 | 작성시간 26.06.06 시며방 의 활력소 ~
    김영님 홧팅
  • 작성자피아노 ( 54. 서울 노원 여) | 작성시간 26.06.06
    누구나 할수 있는일이 아니고ㆍ
    돈이 많다고 할수있는일이 아닌 일을 하시는군요
    여장부 김영님
    돈많이 버시길요~~
  • 작성자환희의정원(54.제주 서귀포.여) | 작성시간 26.06.06 김영님의 통큰기부
    감동입니다
    참 대단하십니다
    시며방의 에너지원 입니다
  • 작성자아름다 (경기 고양 57년 여) | 작성시간 26.06.06 감동입니다
    최고중에 최고예요
  • 작성자축복(56년.서울노원.여) | 작성시간 26.06.06 다른말 안하렵니다.

    그냥
    사랑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