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고생 하시는 운영진샘들.
언제 한번 날 잡아서
신임 운영자님들과 같이 식사 한번 하세요
분위기 좋은 카페 가서 커피를 마셔도 좋구요.
표준언니샘 통장으로 부쳐 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연엄마(58년) 수원 여 작성시간 26.06.06 시며방 의 활력소 ~
김영님 홧팅 -
작성자피아노 ( 54. 서울 노원 여) 작성시간 26.06.06 와
누구나 할수 있는일이 아니고ㆍ
돈이 많다고 할수있는일이 아닌 일을 하시는군요
여장부 김영님
돈많이 버시길요~~ -
작성자환희의정원(54.제주 서귀포.여) 작성시간 26.06.06 김영님의 통큰기부
감동입니다
참 대단하십니다
시며방의 에너지원 입니다 -
작성자아름다 (경기 고양 57년 여) 작성시간 26.06.06 감동입니다
최고중에 최고예요 -
작성자축복(56년.서울노원.여) 작성시간 26.06.06 다른말 안하렵니다.
그냥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