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찬이맘69경북영주 님이 기부하여주셨습니다 작성자오르리(54년 서울영등포 여)|작성시간26.06.10|조회수39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영찬이맘69영주 님이 34000 원기부하여주셨습니다동참하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white천사(안성,56년생,여) | 작성시간 26.06.10 민양희님은 "영찬이맘" 이십니다 답댓글 작성자오르리(54년 서울영등포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감사합니다 작성자표준언니(47년 인천 부평.여) | 작성시간 26.06.10 영찬이맘님도 기부방 입성하였군요.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