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름다운 기부

스낵오이 2키로씩 2명 기부나눔합니다.

작성자달리다굼(63년,전주,여)|작성시간26.06.13|조회수481 목록 댓글 14

저에게 야채 과일 주문
주시는 분들 고맙습니다.

주문 주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행복합니다~^^



스낵오이
내일 일요일 발송으로

2키로씩 두분께
기부나눔합니다.

선착순 2명입니다.

2kg 택포ㅡ13,000

아래 기부계좌로
입금하시고 받으실
주소 주시면

내일 롯데 택배로
보내드립니다.

농협
352 1637 0377 63
손연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리다굼(63년,전주,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ㅡㅡ

    마감합니다

    ㅡㅡㅡㅡㅡ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