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시댁에서 가져온
양파입니다.
딸시댁 양파는
저장 양파라 잘 썩지 않는데요.
작년에는 양파가 썩드라고요.
올해는 썩을지 안썩을지
모르겠어요.
어제 20키로 12망
동네서 팔고
1망은 기부방으로
가져왔어요.
양파가 특.대.중 섞인
양파에요.
큰거는 갓난아이 머리
만해요~^^
큰거 작은거 섞인 양파
10키로 택포ㅡ13,000
2명 선착순입니다.
발송은 박스가 없어서
화요일이나 수요일에
로젠택배로 보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달리다굼(63년,전주,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양파 20키로 1망 가져왔는데요.
10키로 보내드릴까요?
판매글 올리기전에
여쭤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리다굼(63년,전주,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답변이 없으셔서
다음 분으로
넘어갑니다. -
작성자창원(53경남창원 성산구. 여 .) 작성시간 26.06.15 양파 구입하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달리다굼(63년,전주,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양파 20키로 1망 가져왔는데요.
10키로 보내드릴까요?
판매글 올리기전에
여쭤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리다굼(63년,전주,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답변이 없으셔서
마무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