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름다운 기부

[마 감]딸 시댁에서 가져온 양파

작성자달리다굼(63년,전주,여)|작성시간26.06.14|조회수639 목록 댓글 34



딸시댁에서 가져온
양파입니다.

딸시댁 양파는
저장 양파라 잘 썩지 않는데요.

작년에는 양파가 썩드라고요.

올해는 썩을지 안썩을지
모르겠어요.


어제 20키로 12망
동네서 팔고

1망은 기부방으로
가져왔어요.

양파가 특.대.중 섞인
양파에요.

큰거는 갓난아이 머리
만해요~^^

큰거 작은거 섞인 양파

10키로 택포ㅡ13,000

2명 선착순입니다.

발송은 박스가 없어서
화요일이나 수요일에

로젠택배로 보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리다굼(63년,전주,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양파 20키로 1망 가져왔는데요.
    10키로 보내드릴까요?

    판매글 올리기전에
    여쭤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리다굼(63년,전주,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답변이 없으셔서
    다음 분으로
    넘어갑니다.
  • 작성자창원(53경남창원 성산구. 여 .) | 작성시간 26.06.15 양파 구입하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달리다굼(63년,전주,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양파 20키로 1망 가져왔는데요.
    10키로 보내드릴까요?

    판매글 올리기전에
    여쭤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리다굼(63년,전주,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답변이 없으셔서
    마무리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