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름다운 기부

택배사고 1박스 기브

작성자김태희사과(72,경북의성.여)|작성시간26.06.16|조회수631 목록 댓글 13

택배가 잘못갓데요.
사과한박스22,000원 판매햇는데
10,000원 기브방 입금하고
가져다 드실분 손

서울시용산구 이촌로 87길21
이촌아파트107동1204호

현관앞 내어둠

어제 택배사고 10박스나 칫데요ㅠㅠ

갓다 드실분손


살구는. 덜익어서 못따요.
익는대로 순서대로 출발합니다.
조금만. 기달려주세요.
입금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태희사과(72,경북의성.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주소 글에있어요
    현관앞에 두라햇습니다.
    미리문자해놀께요
    010-7335-1512김태희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르리(54년 서울영등포 여) | 작성시간 26.06.16 백합화 (56. 부평여) 김태희사과님으로 10,000원
    입금확인했습니다
    동참하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풍성한(58.서울.강남.여) | 작성시간 26.06.18 복자갈비 주문합니다
    2.5키로 하나 주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