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가 잘못갓데요.
사과한박스22,000원 판매햇는데
10,000원 기브방 입금하고
가져다 드실분 손
서울시용산구 이촌로 87길21
이촌아파트107동1204호
현관앞 내어둠
어제 택배사고 10박스나 칫데요ㅠㅠ
갓다 드실분손
살구는. 덜익어서 못따요.
익는대로 순서대로 출발합니다.
조금만. 기달려주세요.
입금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태희사과(72,경북의성.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주소 글에있어요
현관앞에 두라햇습니다.
미리문자해놀께요
010-7335-1512김태희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르리(54년 서울영등포 여) 작성시간 26.06.16 백합화 (56. 부평여) 김태희사과님으로 10,000원
입금확인했습니다
동참하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풍성한(58.서울.강남.여) 작성시간 26.06.18 복자갈비 주문합니다
2.5키로 하나 주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