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름다운 기부

[마 감]살구 1박스. 10,000원

작성자김태희사과(72,경북의성.여)|작성시간26.06.19|조회수750 목록 댓글 23

기브합니다.
살구작은것 한박스
10,000원
드실분 기브방입금.
지금주소주세요.

오늘택배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태희사과(72,경북의성.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보물애미 (60년.구미.여) ㅎㅎ
    실수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햅쌀 (75, 울산,여) | 작성시간 26.06.19 보물애미 (60년.구미.여) 자두 나왔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김태희사과(72,경북의성.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햅쌀 (75, 울산,여) 올해
    지금자두. 꿀처럼달고
    작고 그래요.
    저흰 자두 요즘나오는거 없거든요^^
  • 작성자김태희사과(72,경북의성.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마감
  • 작성자하늘나리(64년 서울 중랑구 여) | 작성시간 26.06.19 ㅎㅎ자두가 아니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