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브합니다.
살구작은것 한박스
10,000원
드실분 기브방입금.
지금주소주세요.
오늘택배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태희사과(72,경북의성.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보물애미 (60년.구미.여) ㅎㅎ
실수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햅쌀 (75, 울산,여) 작성시간 26.06.19 보물애미 (60년.구미.여) 자두 나왔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김태희사과(72,경북의성.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햅쌀 (75, 울산,여) 올해
지금자두. 꿀처럼달고
작고 그래요.
저흰 자두 요즘나오는거 없거든요^^ -
작성자김태희사과(72,경북의성.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마감
-
작성자하늘나리(64년 서울 중랑구 여) 작성시간 26.06.19 ㅎㅎ자두가 아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