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나루역 2번 출구로 나오시면 한강 방면 계단 아래로 선착장이 보입니다.
제가 먼저 도착하여 잠실행 한강버스 대기표를 미리 수령해 두겠습니다.
대기표가 있어야 탑승 가능 합니다
참석 댓글을 남겨주신 분 수만큼 대기표 받습니다
댓글 없이 오실 경우, 대기표는 본인이 직접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입장 시 대기표를 제시하고, 교통카드를 찍은 후 게이트를 통과하시면 됩니다.
지정 좌석이 없는 선착순 탑승이므로, 서둘러 승차하셔야 전망이 좋은 자리를 선점하실 수 있습니다.
탑승 시간보다 일찍 만나는 것은
그날 어떤 상황이 발생할지 모르겠습니다
일찍 오셔서 시원한 한강 바람도 쐬고
반가운 님들과 담소도 나누며 기다려보아요
혹시
교통카드 없으시거나 안 가지고 온 분 있으시면 미리 승차권 구입하셔야 합니다
참석 명단에 없으신 분들도 모두
대기표 받아보겠습니다만
대기표 못 받게 되면
다음 한강버스 타시면 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행복하리(49년 경기도 남양주) 작성시간 26.06.09 은우할미(56년생 서울 은평구 여) 네 감사 합니다
버스를 안 타다보니 햇갈였어요 -
작성자셋째(60 관악구 여) 작성시간 26.06.09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우할미(56년생 서울 은평구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내일 보아요
-
작성자허브향l54년수원여 작성시간 26.06.09 알겠어요
-
작성자행복하리(49년 경기도 남양주) 작성시간 26.06.10 새벽부터 요란스런 비가 내려요
한강버스 타면 비를 안맞겠지요
그래도 여러분 만나면 재미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