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영 (52년 안양 -여) 작성시간 26.06.10 오늘 한강버스 날씨도 좋고 시며님들은 더 좋고 넘 즐거웠습니다 ㅡ앞에서 추진하신 은우할미님 그리고 참석하신 운영진분들 수고 하셨습니다 ㅡ^^
-
작성자건강최고(52년.서울 사당) 작성시간 26.06.10 봄태님 만나서 반가웠어요
사진도 이쁘게 봉사까지
감사합니다
-
작성자수수 (61일산 여) 작성시간 26.06.10 봄태언니
감사합니다~♡ -
작성자축복(56년.서울노원.여) 작성시간 26.06.10 봄태님의 쾌활함에 한강버스 소풍이 유쾌 상쾌이었습니다.
사진 고맙습니다. -
작성자미연.(56경기광주.여) 작성시간 26.06.11 봄태님 얼굴 자주 봐서 반갑웠어요.
사진도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