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서로 인사해요

안녕하세요

작성자클라로|작성시간26.06.20|조회수9 목록 댓글 0

오병이어 카페서 안동교구 교재 주문하여 받아보고 교감쌤께 교재 전환 제안드린 신삥 교사입니다.
수원교구 동탄반송동 1학년교리교사 정클라로랍니다.
성인 하찾사 교리교사수료도 했지만
초등교사로 인도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아이들과 함께 신앙의 길을 손잡고 가고 싶습니다.많은 도움 받고 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