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더울거라 예상했는데 산행하기에는 너무 좋은 날씨였네요
함께하신님들 모두 수고많으셨고 즐거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현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어쩌다보니 이게 거기에 달렸네 ㅎ
-
작성자쭈야 작성시간 26.06.09 산행하기에 너무 좋았던 대간길~
모두들 여유로움이 넘치네요.
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현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쭈 총님도 여유가 넘쳐요 ㅎ
다음에는 같이 갑시다 -
작성자혜수 작성시간 26.06.09 이렇게 좋은길에서 너무 빼지 마시지 ㅜ
쫓아 가니라 죽는 줄 알았네요 ㅜ
암튼 대간길은 너무 힘들어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현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내뺐던적이 없는거 같은데 ㅎ
올만에 봐서 마니마니 반가웠고,
수박 아주 잘 먹었습니다 혜수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