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6월7일 대간7차 태백산 구간

작성자현술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144 목록 댓글 16

날씨가 더울거라 예상했는데 산행하기에는 너무 좋은 날씨였네요
함께하신님들 모두 수고많으셨고 즐거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현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어쩌다보니 이게 거기에 달렸네 ㅎ
  • 작성자쭈야 | 작성시간 26.06.09 산행하기에 너무 좋았던 대간길~
    모두들 여유로움이 넘치네요.
    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현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쭈 총님도 여유가 넘쳐요 ㅎ
    다음에는 같이 갑시다
  • 작성자혜수 | 작성시간 26.06.09 이렇게 좋은길에서 너무 빼지 마시지 ㅜ
    쫓아 가니라 죽는 줄 알았네요 ㅜ
    암튼 대간길은 너무 힘들어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현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내뺐던적이 없는거 같은데 ㅎ
    올만에 봐서 마니마니 반가웠고,
    수박 아주 잘 먹었습니다 혜수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