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간 대원인 푸룬언니 아드님 결혼식 갔다옵니다.
바쁜 시간상 못 가 보신 분들이 궁금해 하실까.. 몇장 올립니다~^^
혼주가 이렇게 이뻐도 됩니까??ㅎㅎ
울언니.. 큰 일 치르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치악휴게소 잠시 들려서 겨울나그네님 모친상 답례품인 콩설기랑 두유 먹고 갑니다~
떡이 어찌나 큰지.. 반토막만..ㅎ
화방재서 산행 시작후 사길령 도착합니다
할리님께 명품 인증샷후 태백산으로 향합니다
앗.. 더덕이요? 산삼이요??
우거진 풀숲에서 당귀잎 뜯어서 하나 주시네요.. ^^
삼신각 지나갑니다
유일사 삼거리 도착합니다
음.. 소소님이 함라인 이셨나봐요?
장군봉 천제단 도착 하자마자 강풍에 다들 추워서 옷 입기 바쁘네요..
천제단.. 겉으로 보이기엔 아무일도 없어 보이지만.. 저 뒷편은 옷 꺼내 입느라 난리입니다!!ㅎㅎ
⬇️ 국립공원 관리공단 CCTV에 비친 우리들 모습!!
흑백이라 좀 아쉽네요..^^;;
부쇠봉 지나며 명품샷 남기고..
깃대배기봉 도착합니다
아침 먹고 갑니다
이번에 간지대장님이 대간길에서 열일 하시는 두분.. 산이여님,겨울나그네님께 산행 리본 맞춰 드렸다더니..
열심히 달으십시요~~~ㅎㅎ
⬇️ Photo by 알쏭언니
고직령 지나갑니다
구룡산 지나갑니다
ㅎㅎ
여기 다 모여 계셨네요!!
그렇다면.. 저도..ㅎㅎ
대간길중 손에 꼽히는 구간이죠~
길도 좋고.. 바람도 계속 불어주니.. 산행하기 딱 좋습니다!!^^
날머리 도래기재 도착합니다
58.3km!!
뭘 하며 돌아쳤단겐지...ㅎㅎ
션한 수박은.. 4기 총무님 이셨던 혜수언니가 대간 복귀하며 크게 두통 찬조합니다!!^^
식당 도착합니다
대체 하산식이 뭐길래...ㅎㅎ
주차장 아님요!!!ㅎ
인천 돌아오는길이 좀 막혀서 제 맘을 졸이기도요...ㅠ
송내 도착해서 더덕주 찐~~ 하게 들이키며 5기 대간이 나아갈 길ㅡ핑계 아님ㅡ에 대해 의논하고 귀가합니다..^^;;
대간님들~
건강한 모습으로 8차때 또 만나요~~^^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음...
구룡산 사진보니 모두가 한뿌리씩 득템한것 같던데요?ㅎ
마침 동안버스안도 더덕향으로 땀냄새도 안나고 좋드만요!!^^
대간길 복귀 환영합니당~~🥳🎉🎊🎂🎁🤗🫰🫶 -
작성자바람이(이종면) 작성시간 26.06.09 4242~~!!
-
답댓글 작성자이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다시한번 바람이님께 깊은 감사 드립니다!!
산행 내내 옷 4242로 어츠케나 바람이 드나들던지요~~ㅎㅎ
-
작성자현술이 작성시간 26.06.10 오랜만에 대간사진 구경하네요
내가 같이 간겐지 ㅎ -
답댓글 작성자이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그러게요.. 이번 대간 산행 하셨어요??ㅎㅎ
앗.. 휴게소!!!!ㅠ
분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