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룡산 정상석을
부수는건지
수리하는건지 확실하지는 않습니다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솔 작성시간 26.06.09 하다하다 안되니 눕혀놓고 간거였군요~~ㅎㅎ
궁금했는데..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현술이 작성시간 26.06.10 세워놨다가 누가 건드려 돌이 넘어지면서 다칠까봐 일부러 눕혀드렸지요
-
답댓글 작성자호남 작성시간 26.06.10 헉~
어제 모르는 전번으로 전화왔어요.춘장인지 춘양인지 면장인데 CCTV찍혔다고, 금주중으로 원복해놓지 않으면 파출소 신고한다고요~;;
초롱대장님,이사진 캡처해서 호남이 아니라고 해도 되겠죠? -
작성자호남 작성시간 26.06.10 어퍼져 주무시는걸 앉혀놨는데 쟈니형님외3명이 "앉아쟈니"하며 깨우시며 일으켜 세우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