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즐거웠던 순간입니다

작성자미노|작성시간26.06.09|조회수155 목록 댓글 7

구룡산 정상석을
부수는건지
수리하는건지 확실하지는 않습니다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솔 | 작성시간 26.06.09 하다하다 안되니 눕혀놓고 간거였군요~~ㅎㅎ
    궁금했는데..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현술이 | 작성시간 26.06.10 세워놨다가 누가 건드려 돌이 넘어지면서 다칠까봐 일부러 눕혀드렸지요
  • 작성자금초롱.. | 작성시간 26.06.09 죄송합니다.
    범인이 저예요..
    힘쎈뇨자~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호남 | 작성시간 26.06.10 헉~
    어제 모르는 전번으로 전화왔어요.춘장인지 춘양인지 면장인데 CCTV찍혔다고, 금주중으로 원복해놓지 않으면 파출소 신고한다고요~;;
    초롱대장님,이사진 캡처해서 호남이 아니라고 해도 되겠죠?
  • 작성자호남 | 작성시간 26.06.10 어퍼져 주무시는걸 앉혀놨는데 쟈니형님외3명이 "앉아쟈니"하며 깨우시며 일으켜 세우는 모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