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6월 중순이면 여름산행 맞죠? 이번구간도 바람이님 덕분에 산행내내 추울정도로 행복한 산행이였습니다~~^^
대간님들 수고 하셨습니다~~👍🫰🫶😘😎😍🥰
지도 라인은 지대로 나왔는데.. 혼자 또 몇키로 어딜 갔다 온겐지...ㅎ
9차 마산봉에서 건강하게 또 만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12 new
마구령에서 직접 먹여준 얼음과일에 홀릭되어 또 입만 연신 벌리고 있었네요~ㅎㅎ
고치령 도착해서도 전혀 피곤한 기색 없는게.. 올 여름산행 언니 얼음과일에 중독될듯요~~ㅎㅎ -
작성자혜수 작성시간 26.06.22 new
끝까지 시원한 바람 맞으며
대간길을 즐기시는듯
담 구간도 이번구간처럼
바람이님이 함께 하길 바래보자구요
수고많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이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15 new
마구령부터 언니들 뒤를 열심 따라가며..
날도 좋고 어차피 2호차이거늘.. 울언니들 질주본능 어쩔!!!ㅎㅎ
넘나 한일이 없어 언니들 기다렸다 멈춰 세웠네요~^^
언니~ 수술한 병원좀 공유하세요~~ㅎㅎ -
작성자현술이 작성시간 26.06.22 new
쪼끔은 힘든 구간이었는데 션하게 잘 걸었네요
고생하셨시요~~~ -
답댓글 작성자이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18 new
힘든 구간이였나요? 아닌것 같던데...ㅎㅎ
울 대간에 바람이님이 계시기에 끄떡 없을듯요!!!^^
선달산 참외 배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