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8차 도래기재~고치령 1.

작성자할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106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룬 | 작성시간 12:55 new 선두팀 찍어주시고
    후미 기다기리엔 바람때문에 추웠을텐데 기어이 기다리면서 후미까지 찍어주시고.~
    진정한 프로이신것 같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겨울나그네. | 작성시간 14:24 new 할리 님^~^
    함께여서 즐겁고
    행복한 산행
    이였습니다요 ^~^
    수고 많으셨습니다요 ^~^
    감사 합니다요 ^~^
  • 작성자간지 | 작성시간 17:16 new 선두에서 후미까지 모두 인증사진 남겨주시는 게
    보통 힘든 일이 아닌데, 날머리 고치령까지
    모두 인증해 주시다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멋진 인증 샷 담아갑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쭈야 | 작성시간 18:46 new 마구령에서 양말까지 벗고 벤치에 누워 후미 기다리고 계신 할리님 보고 감동이었습니다.
    힘드실텐데도 항상 밝게 웃으시며 정성껏 담아주시니 진정한 프로십니다~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혜수 | 작성시간 54분 전 new 무슨 말이 필요 할까요???
    그저 감사할 따름이지요
    갈곶산에서 더 없이 감동을 받고
    마구령에서 기다리고 있는 모습보고
    또 한번 감동을...
    마지막 고치령에서 편하게 선두하고
    같이 갈수있었을텐데
    기다려주시고 인증샷도 멋지게 찍어주시고
    좁은 트럭에 불편함도 감수하고 함께해주시고...
    이번대간길은 할리님으로 인해
    더욱 기억에 남을듯 싶네요
    수고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