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푸룬 작성시간 12:55 new
선두팀 찍어주시고
후미 기다기리엔 바람때문에 추웠을텐데 기어이 기다리면서 후미까지 찍어주시고.~
진정한 프로이신것 같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겨울나그네. 작성시간 14:24 new
할리 님^~^
함께여서 즐겁고
행복한 산행
이였습니다요 ^~^
수고 많으셨습니다요 ^~^
감사 합니다요 ^~^ -
작성자간지 작성시간 17:16 new
선두에서 후미까지 모두 인증사진 남겨주시는 게
보통 힘든 일이 아닌데, 날머리 고치령까지
모두 인증해 주시다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멋진 인증 샷 담아갑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쭈야 작성시간 18:46 new
마구령에서 양말까지 벗고 벤치에 누워 후미 기다리고 계신 할리님 보고 감동이었습니다.
힘드실텐데도 항상 밝게 웃으시며 정성껏 담아주시니 진정한 프로십니다~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혜수 작성시간 54분 전 new
무슨 말이 필요 할까요???
그저 감사할 따름이지요
갈곶산에서 더 없이 감동을 받고
마구령에서 기다리고 있는 모습보고
또 한번 감동을...
마지막 고치령에서 편하게 선두하고
같이 갈수있었을텐데
기다려주시고 인증샷도 멋지게 찍어주시고
좁은 트럭에 불편함도 감수하고 함께해주시고...
이번대간길은 할리님으로 인해
더욱 기억에 남을듯 싶네요
수고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