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5기8차 도래기재 박달령 선달산 마구령 고치령

작성자소바우.|작성시간26.06.22|조회수104 목록 댓글 8

산행하기 좋은 날 이었습니다 ~~^^
몇장 있어 올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이여 | 작성시간 26.06.22 new 세 남매처럼 화목한 분위기와 다정한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겨울나그네. | 작성시간 26.06.22 new 소바우 갑장님^~^
    함께여서 즐겁고
    행복한 산행
    이였습니다요 ^~^
    수고 많으셨습니다요 ^~^
    감사 합니다요 ^~^
  • 작성자간지 | 작성시간 26.06.22 new 비 온 뒤라 많이 더울 줄 알았는데, 시원한 바람
    덕분에 산행이 한결 수월했던 것 같습니다.
    이번 한 주도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다음 구간에서 반갑게 뵙겠습니다 ^^
  • 작성자쭈야 | 작성시간 26.06.22 new 바람 솔솔 부는 곳에 세분이 앉아서 과일드시며 얘기나누는 모습이 너무 여유로와 보여 소풍 나오신줄 알았어요~
    정말 산행하기 좋은날 이었습니다.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혜수 | 작성시간 26.06.22 new 아지언니 넘 이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