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날 장거리산행에 불평없이 협조해주시고 참여 해주신 산우님과 회원님들께 고마운마음 전합니다
오르긴 힘들어도 인내~ 정상에 올라서는순간 천국은 내눈속에 담아봅니다
건강하십시요
대장님 넘 멋져요
영철 대장님 파이팅!
역쉬 산꾼입니다
미소의 여인 숙자양
울 영상작가님 멋쨍이셔~^♡^
멋져용 박수짝짝짝
파이팅입니다
유모가 짱이요
오늘도 난 해냈어용 ㅎㅎ
귀염둥이 짱이다
기막힌 포즈야
깜짝 놀랐어 몇년만에 ~
든든합니다
신선이 따로없어~~
계단이 몇개? 1.311계단
오르자 오르자^^
아름다운 이강산에서~
한계단 두계단 언제 오르나~~~
변함없이 영원하길 ~~^♡^
건강한 모습으로 ~~
파이팅!파이팅!입니다
정상에서 한잔의 술맛 꿀맛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