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광이 1도없고 오르기만해서
연인과갔다가 싸우고 헤어지던지
아님 더가까워진다는
백대명산 가평 연인산
세번째인데도 힘들어
샤갈을 외쳤지만
또 갈수 있는산 ㅋㅋ
다행히 계곡에 발 담고
먹는 얼음맥주에 홀딱반하고
왔습니다^^
다음검색
풍광이 1도없고 오르기만해서
연인과갔다가 싸우고 헤어지던지
아님 더가까워진다는
백대명산 가평 연인산
세번째인데도 힘들어
샤갈을 외쳤지만
또 갈수 있는산 ㅋㅋ
다행히 계곡에 발 담고
먹는 얼음맥주에 홀딱반하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