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정기산행

⛰️연인산

작성자영심오씨(최정애)|작성시간26.06.14|조회수38 목록 댓글 1

풍광이 1도없고 오르기만해서
연인과갔다가 싸우고 헤어지던지
아님 더가까워진다는
백대명산 가평 연인산
세번째인데도 힘들어
샤갈을 외쳤지만
또 갈수 있는산 ㅋㅋ
다행히 계곡에 발 담고
먹는 얼음맥주에 홀딱반하고
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늘바람 | 작성시간 26.06.16 빽빽한 잣나무숲이 무섭게까지 느껴졌지요
    수고 많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