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3~24일 소백산 철쭉제가 열리네요..1박2일 소백산 철쭉산행 진행합니다..
국립공원대피소중 제일 시설이 좋은 소백산대피소 경험 안해보신 님들은 경험해보시길 ..
ㅇ 산행일자 :5월27일(수)~28일(목) 1박2일
- 대피소, 교통편 예약관계로 5월23일(토) 마감합니다..
ㅇ 산행코스 : (1일차) 희방사- 연화봉- 제2연화봉(숙박) , 산행거리 8.3km, 소요시간 5시간 정도
(2일차) 제2연화봉- 제1연화봉- 비로봉- 국망봉- 초암사 , 산행거리 14.7km, 소요시간 7시간 정도
# 2일차 산행코스는 대원들 상태봐서 비로봉에서 삼가리로 하산할 수도 있음
ㅇ 교통편 : (갈때) 안양시외버스터미널(구,왕궁예식장앞) 08시10분 풍기행 시외버스탑승(2시간반소요예상)
풍기ic버스정류장에서 희방사까지 택시이동
(올때) 풍기역 15시00분 청량리행열차 또는 풍기ic 15시50분 안양행 버스이용
ㅇ 예상소요경비 : 개인별100,000원 정도(추후 정산함)
ㅇ 준비물
- 코로나이후 대피소에서 모포대여를 안합니다..여름침낭이나 빨래판 각자준비하셔야합니다..
난방을 빵빵하게 해주기 때문에 침낭없어도 잘만합니다..
- 먹거리는 첫날 점심도시락, 남산우님들은 고기1근 밑반찬 한가지씩, 여산우님들은 밑반찬 한가지씩(조금씩)
- 개인별 라면2개, 이상한물은 드실분만 가져오세요..ㅋ
- 취사도구는 대원결정되면 개별 분담 지정하겠슴다.
# 산행도우미는 안내자일 뿐 산행 중 사고에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궁금하면 당당폰 : 010-9252-2575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비(柳飛) 작성시간 26.05.22 쪼끄마한 일이있어 ....고민중이긴 하나 ㅠ
ㅠ
가유~~~ -
답댓글 작성자당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2 탁월한 결정ᆢ장비 분담할 수 있어ᆢ부담이 더네ᆢㅋ
-
답댓글 작성자잔디 작성시간 26.05.22 총무님 모시고 가요ㅎ
-
작성자당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4 열go,동편,세한연후,유비,당당 ...5명으로 마감합니다...
갈때 버스편, 대피소 5명 예약하겠습니다...
취사장비는 유비고문과 나눠서 가져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열go 작성시간 26.05.25 감사합니다. 고문님~~^^
수욜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