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너무 좋아서 급벙으로 올렸는데,
날씨가 더워져서 후회하고,
많은 비 예보가 있어서 더 후회했는데,
막상 당일에는 예보가 빗나가서 좋은 날씨를 만끽했습니다.
함께 하지는 못했지만 호젓한 장소에서 멋지고 완벽한 차박을 하고 계시는 우리 산악회 회원분도 반갑게 만났어요.
우리팀 달리기 나가는 걸 보셨다네요. ^^
다음검색
날씨가 너무 좋아서 급벙으로 올렸는데,
날씨가 더워져서 후회하고,
많은 비 예보가 있어서 더 후회했는데,
막상 당일에는 예보가 빗나가서 좋은 날씨를 만끽했습니다.
함께 하지는 못했지만 호젓한 장소에서 멋지고 완벽한 차박을 하고 계시는 우리 산악회 회원분도 반갑게 만났어요.
우리팀 달리기 나가는 걸 보셨다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