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문화활동 사진

2026.6.21.일요일.아라뱃길 홀로 라이딩

작성자죽산|작성시간26.06.21|조회수32 목록 댓글 2

뭉개구름 두등실 살랑살랑 부는 바람
아침 일어나보니
날씨는 맑고 시원한 아침
어제는 어제고 준비해서 잔차 끌고 안양천으로
출발~~~~~~~9시
나오길 잘했다
햇님은 그늘에 가려 시원한 바람과함케
달려본다~~~


하늘은 가을같다~~

김포 갑문에서 인증샷

아라폭포에서 인증샷

정서진 도착 파란하늘과 바다가
한폭의 그림이다

정서진에서 인증샷

안양출발 정서진 도착
3시간 14분. 58.6km 휴식 두번
달니고 달리다~~

정서진 출발 인천 신포리 회집으로~
56분 14.5km 민어회집 도착

민어회는 도저히 혼자 못먹고
민어 회덮밥으로. ㅋ (15.000원)
대신 포장으로 싸들고 동인천역으로. ㅋ

회포장들고 동인천역으로 고고~~

2시30분 안양도착 회포장으로
집와서 맛나게 한잔으로~~~

오늘 라이딩 거리 74.5km
시간 4시간 20분
모처럼 땀도빼고 나름대로 기분좋은
하루였습니다~~~
목표 달성과 함께

읽어주심에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잔디 | 작성시간 26.06.21 new 오~~~
    죽산님 .
    화이바,썬글,마스크로 가리니 멋집니다ㅎㅎ
    참 부지런도 하셔~~
    그세 라이딩하고
    민어회에 쐐주 캬~~이게 행복이지요.
    뭐 별거 있습니까ㅎ
    수고 했슴다~~^^
  • 답댓글 작성자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6:45 new ㅋ~~~
    어제는 라이딩 하기 딱 좋은 날씨였죠~~
    활어회중에 민어회는 고급생선이죠 ㅋ
    방문에 주심에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