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비가 촉촉하게 내리는 날 산이 주는 푸르른 기쁨을 느끼고자 함께한 산우님들 수고많으셨습니다. 아가자기하게 꾸며진 조형물뒤에서 예쁘게 한컷하며 미소짓는 어여쁜 산우님들 환한 미소 보기좋았습니다. 예쁘게 놓여진 다람쥐도 같이 웃는듯~~~
미쿡에서 출산한 딸 바라지하고 귀국하자마자 수고하신 꽃비대장님 수고많으셨습니다. B조에 참여해 함ㄱ세해주신 님들도 수고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잔디 작성시간 26.06.21 new
자유 타프 푸느라 힘들었슈ㅎㅎ
사진 많이 찍어줘서
봐 줌ㅎㅎ -
작성자투덜이 작성시간 26.06.21 new
고문님과 같이 가면 모델이 됩니다~ㅋ
예쁘게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자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기꺼이 모델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힘들다고 앞으로 손님 떨어지면 안되는데~~~
-
작성자지나* 작성시간 06:21 new
사진 찍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자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3:12 new
지나님! 함께 해서 즐거웠습니다~~~^^ 자주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