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사진

26년 6월 20일 산막이옛길 정기산행사진(꽃비대장님 리딩)

작성자자유|작성시간26.06.20|조회수101 목록 댓글 13

이슬비가 촉촉하게 내리는 날 산이 주는 푸르른 기쁨을 느끼고자 함께한 산우님들 수고많으셨습니다. 아가자기하게 꾸며진 조형물뒤에서 예쁘게 한컷하며 미소짓는 어여쁜 산우님들 환한 미소 보기좋았습니다. 예쁘게 놓여진 다람쥐도 같이 웃는듯~~~
미쿡에서 출산한 딸 바라지하고 귀국하자마자 수고하신 꽃비대장님 수고많으셨습니다. B조에 참여해 함ㄱ세해주신 님들도 수고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잔디 | 작성시간 26.06.21 new 자유 타프 푸느라 힘들었슈ㅎㅎ
    사진 많이 찍어줘서
    봐 줌ㅎㅎ
  • 작성자투덜이 | 작성시간 26.06.21 new 고문님과 같이 가면 모델이 됩니다~ㅋ
    예쁘게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자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기꺼이 모델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힘들다고 앞으로 손님 떨어지면 안되는데~~~
  • 작성자지나* | 작성시간 06:21 new 사진 찍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자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3:12 new 지나님! 함께 해서 즐거웠습니다~~~^^ 자주 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