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사진

26년6월20일 삼막이옛길 산행(꽃비대장님 리딩)

작성자잔디|작성시간26.06.20|조회수74 목록 댓글 5

우중충한 우중날씨
산우님들 덕분에 빛났습니다
감사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억 | 작성시간 26.06.20 잔디회장님 함께해서 더 빛났어요. 나리꽃 사진 예술입니다.^^
  • 작성자자유 | 작성시간 26.06.20 회장님! 예쁜 사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온유 | 작성시간 26.06.21 new 산우님들 챙기시랴 비오는데 고생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세한연후 ~ (세한) ^^/ | 작성시간 26.06.21 new 회장님 푸짐한 비빔국수 최고로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사진봉사까지 손수 많이도 남겨주셨네요 회장님 짱 멋져부러요!!
  • 작성자투덜이 | 작성시간 26.06.21 new 회장님 여러모로 수고 많으셨습니다~
    사진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