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의 운세 ♤

오늘의 운세(2022년 1월 8일 토요일)

작성자예정|작성시간22.01.08|조회수33 목록 댓글 2

오늘의 운세(2022년 1월 8일 토요일)


96년생 부족함을 채우려는 노력은 가상하나 하루 이틀에 해결되지 않는다.

84년생 가벼운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하면 궂은일도 나를 살짝 비켜나간다.

72년생 받으면 주고 싶으나 간혹 그렇지 않을 때가 있으나 그건 곤란하다.

60년생 금전 문제가 발생하면 상당히 힘들 수 있으니 해결한 후에 나서자.

48년생 건강만큼 중요한 것이 없음을 인식하고 보다 적극적으로 행동하라.


97년생 기운이 가라앉을 때는 혼자 있지 말고 누군가와 더불어 길을 걷자.

85년생 자신은 충분하다고 생각하지만, 상대방이 인정하지 않아 힘든 국면.

73년생 수시로 드나드는 사람들이 많지만 남아있는 사람들도 보이기 마련.

61년생 같은 말도 표현하는 방법에 따라 듣는 사람의 감정이 달라지는 법.

49년생 사실과 크게 다른 부분이 있어도 대충 넘어가는 것이 현명한 모습.

호랑이
98년생 말보다 행동이 앞서면 여러모로 자신에게 불리한 현상만 증가한다.

86년생 파도가 굽이치는 바닷가에서 월척을 낚으려는 행동은 위험한 행위.

74년생 작은 것에 만족감을 느끼는 사람은 정신적인 안정을 찾을 수 있다.

62년생 분업의 중요성을 빨리 인식하는 사람만이 정점에 오를 수 있는 법.

50년생 몸에 좋은 것도 과하면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도 있음을 명심하라.

토끼
99년생 직감에 기대지 말고 상대가 직접 밝힐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옳다.

87년생 믿음이 모자라면 사소한 일에도 감정 상하기 쉬우니 이점 명심하라.

75년생 타인과 논쟁하지 말고 합의점을 찾으면 상승세를 탈 수 있는 운세.

63년생 네 개의 기둥이 지붕을 받치고 있지 않으면 금세 무너지는 형세다.

51년생 집안 식구들이 의견을 하나로 모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마련된다.


88년생 가슴에 곱게 접어둔 것이 있으면 오늘은 그것을 펼치기 좋은 하루.

76년생 행하기 어려운 일은 잠시 뒤로 미루는 것이 현명한 모습이 아닌가.

64년생 시작부터 바쁘게 행하지 말고 차근차근 정리해나가는 것이 길하다.

52년생 구름이 걷히고 밝은 태양이 솟아오르니 주변 사람들 모두 기뻐한다.

40년생 모난 곳은 부드럽게 다듬어서 간직하고 남의 말에 귀를 기울일 때.


89년생 쓸데없는 강박관념에 사로잡혀 마음에도 없는 일을 행하니 괴롭다

77년생 역전되는 순간이 오면 움츠리기 쉬우나 그것이 기회가 될 수 있다.

65년생 무언가를 성취하고 싶다면 지금도 늦지 않으니 중도 포기하지 마라.

53년생 남의 모함에 가슴에 멍들지 말고 자신의 견해를 분명하게 밝힐 것.

41년생 매사 마음먹은 것처럼 되지 않아도 용기 잃지 말고 어깨를 펼치자.


90년생 옆에서 자신을 주시하는 사람이 누군지 그것부터 파악하고 나서자.

78년생 눈앞에서 사라지는 보석이 있어도 내 것이 아니면 마음 두지 마라.

66년생 성숙한 자세를 유지하면서 주변 사람들과 조화를 이루니 기가 산다.

54년생 내일을 걱정하는 사람보다 오늘에 충실한 사람만이 성공하는 운세.

42년생 한번 내 손을 떠나간 것은 남의 것으로 생각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91년생 서로를 존중하는 마음이 바탕이 되지 않으면 인연이 오래 못 간다.

79년생 새로운 인간관계가 성립되는 시점인데 잠시 머물 시간이 모자라다.

67년생 깊은 상념에서 벗어나면 모든 일이 내 뜻대로 이루어질 것만 같다.

55년생 사업자는 관리 감독에 심혈을 기울이는 것이 현재로선 시급한 과제.

43년생 불합리한 일에 관여하지 말고 투명한 일에 몸을 담는 것이 이롭다.

원숭이
92년생 가까이 다가가려고 애쓰지 말고 상대방이 먼저 다가오게끔 만들자.

 80년생 작은 것을 모아서 큰 것을 이루고자 노력하는데 아직 때가 이르다.

 68년생 위치가 안정되면 좋으나 그렇지 않은 상태라면 경쟁자와 동행하자.

 56년생 불확실한 일에는 손대지 말고 안전 제일주의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44년생 다자간 협상을 끌어내는 일이 얼마나 힘든 일인가를 느끼는 하루.


93년생 편협한 마음을 버리고 가슴을 활짝 열고 받아드리면 거칠 것 없다.

 81년생 마음으로 전하는 말을 무엇으로 헤아려야 할지 깊은 고민에 잠긴다.

 69년생 순탄한 진행이 예상되나 마지막까지 서둘지 말고 침착하게 임하라.

 57년생 대인관계가 원만하지 않으면 고전할 가능성이 어느 때보다도 많다.

 45년생 한 가지 일에 매진하는 것은 좋으나 두루두루 섭렵하는 것이 좋다.


94년생 완전한 상태로 만들고자 노력하는 것은 좋으나 무리하면 곤란하다. 

82년생 머릿속을 깨끗하게 비우고 새로운 것으로 빈 곳을 과감하게 채우자.

70년생 기운이 새롭게 샘솟는 시기지만 무엇을 시작하기엔 이른 느낌이다. 

58년생 한번 슬프고 한번 기쁜 때지만 노심초사하지 않아도 좋을 것 같다.

46년생 무언가를 바라면서 상대방에게 다가서면 금세 속내가 드러나는 법.

돼지
95년생 많은 걸 가진 것보다 필요한 것 하나만 가진 것이 더 좋은 법이다.

83년생 차분한 마음으로 시작하면 높은 곳에 오를 수 있으니 어깨를 펴자. 

71년생 생각이 많으면 행동에 제약이 있으니 머리를 비우는 것이 더 좋다. 

59년생 어렴풋이 생각나는 기억력에 의존해서 상대방을 힘들게 하지 마라.

47년생 다가온 현실을 부정하지 말고 그대로 인정하는 것이 훨씬 좋은 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수령 | 작성시간 22.01.08 잘보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예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2.01.08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