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의 운세 ♤

오늘의 운세(2022년 2월 19일 토요일)

작성자예정|작성시간22.02.19|조회수65 목록 댓글 2

오늘의 운세(2022년 2월 19일 토요일)


96년생 다소 불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와도 차분하게 기다리면 기회가 온다. 

84년생 바닥을 치고 올라가지만 급격한 상승세를 타기에는 이른 느낌이다. 

72년생 기댈 곳을 가까이에 두고 멀리서 찾는 사람은 심신이 고단한 하루.

60년생 객관적인 자료와 투철한 직업정신을 갖고 임하면 빠르게 성취한다.

48년생 심사가 불편할 때는 혼자 있지 말고 여럿이 어울리는 것이 편하다.


97년생 자기 이미지가 어떤지 잠시 생각하고 다가서면 좋은 결과가 있다. 

85년생 일시적인 현상 때문에 짐짓 당황하지만 머지않아 상황이 역전된다.

73년생 항상 유리한 입장만 견지할 수 없으니 불리할 때를 미리 대비하자.

61년생 한번은 겪고 넘어가야 하는 일이면 마음을 열고 하늘을 바라보자. 

49년생 어른의 입장과 젊은이의 처지가 다른 것은 어쩔 수 없는 현상이다.

호랑이
98년생 상대방의 취향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건 좋지만 지나치면 피곤하다.

86년생 대인관계가 원만하면 재물보다 더 소중한 것을 얻을 수 있는 운세. 

74년생 풍부한 경험이 밑천이 되어서 커다란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시기다. 

62년생 화가 나더라도 극단적인 표현은 피하는 사람이 뒤에 가서 웃는 법.

50년생 우물가에서 숭늉을 찾는 사람이 주변에 있으면 심신이 피곤해진다.

토끼
99년생 씨앗을 심고 물을 주니 새싹이 돋아나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결과.

87년생 은혜를 입었으면 보답하는 것이 도리니 머뭇거리지 말고 행동하라. 

75년생 어려움에 직면한 사람은 새로운 것을 찾지만 아직은 때가 아닌 듯. 

63년생 생각보다 많은 것을 투자해야 할 상황이지만 그럴만한 여력이 없다. 

51년생 오래도록 기울인 공로를 인정받으니 그간의 고생이 헛되지 않구나.


88년생 앉아있는 사람에게 무엇을 건네주어야 상대방이 감동할 수 있을까. 

76년생 엉뚱한 곳에서 허비하지 말고 능동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현명하다. 

64년생 직진만 고집하지 말고 우회하는 여유로움이 어느 때보다 필요하다.

52년생 화를 자초하는 자들의 공통적인 원인은 지나친 욕심에서 비롯된다.

40년생 매매나 투자는 잠시 후로 미루고 현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급선무.


89년생 장시간의 기다림은 심신이 피로감을 더 고조시키는 행위일 뿐이다. 

77년생 하나를 생각하면 다른 하나는 이미 내 것이 아님을 가슴에 새기자.

65년생 내적인 갈등에 봉착한 사람은 그늘에서 벗어나는 일이 곤혹스럽다. 

53년생 가치관의 정립이 덜된 상태라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면 그만이다.

41년생 별다른 일 없이 평탄한 하루지만 멀리 움직이는 것은 절대 삼가라.


90년생 사람의 감정이란 때로는 사치스럽게 작용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78년생 내 입장을 대신할 사람을 찾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조화를 이루자. 

66년생 눈높이를 어느 정도 선에서 맞추느냐에 따라 많은 것이 변하는 날.

54년생 고정관념에서 벗어나면 넓은 세상이 펼쳐지고 만인이 나를 따른다. 

42년생 지나친 낙관도 문제지만 지나치게 걱정하는 것도 답답한 모습이다.


91년생 믿음이란 하루아침에 생성되는 것이 아니니 욕심내지 말고 나서자. 

79년생 평소처럼 행하면 좋은 성과가 있으니 괜한 일에 흥분할 필요 없다. 

67년생 의견이 분분하더라도 처음 정한 곳으로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55년생 적당한 선에서 양보하고 타협하면 없는 재물이 자연스레 발생한다. 

43년생 풍족한 것을 두고 그것이 풍족하다 느끼지 못하면 매우 불행한 일.

원숭이
92년생 급하게 움직이면 불리하지만 차분하게 움직이면 쉽게 풀어지는 날. 

80년생 8부 능선을 넘었으니 마음을 다잡고 새로운 마음으로 발을 내딛자.

68년생 적당한 선에서 마무리하고 발등의 불부터 진화하는 일이 시급하다. 

56년생 구겨진 종이는 바로 펴면 되지만 엎질러진 물은 주워 담기 어렵다. 

44년생 가까운 사람들의 생각을 존중하고 배려하면 이름을 사방에 떨친다.


93년생 가볍게 반응하면 망신당할 수 있으니 매사에 이성적으로 대응하라.

81년생 일어서서 바라보면 속 시원하게 시야에 들어오나 행하기가 어렵다. 

69년생 제자리를 벗어나지 않으면 예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은 얻는 날. 

57년생 희미한 기억에 의지하지 말고 새로운 것을 택하는 것이 유리할 듯.

45년생 자존심만 내세우지 말고 남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시급한 일.


94년생 능력을 충분히 발휘하지만, 눈에 띄는 결과를 얻기에 무리가 있다.

82년생 말이 앞서고 행동이 느린 사람은 앞에 가지 말고 뒤에서 기다리자. 

70년생 돌아가는 길이 조금 멀어도 쉬지 않고 걸어가면 금세 끝이 보인다.

58년생 내 생각과 행동이 타인에게 어떤 영향을 주는지를 깊이 고민하자. 

46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으니 모두가 기뻐하고 모처럼 가족들이 화합한다.

돼지
95년생 행운이 따를 때 과감하게 밀어붙이는 사람이 행운을 잡을 수 있다. 

83년생 내실을 다지는 시점은 아니지만 성급하게 움직이는 시점도 아니다. 

71년생 지나가는 말은 가능하면 자제하고 확실한 것만 생각하고 발설하자. 

59년생 집안 문제는 단번에 해결될 일이 아니니 여유를 두고 고민해보자. 

47년생 물건을 잃어버리기 쉬우니 조심하고 밤늦게 귀가하는 것은 삼가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수령 | 작성시간 22.02.19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예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2.02.19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