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보라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언니
구름이 참 예뿌네요
갠적으로
구름이뿐날
가슴이 뛰고
더 행복하더라구요
언니 덕분에
오늘도 그러합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큰바위 작성시간 26.06.05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라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큰바위대장님
답사댕겨오신다고 피곤하진 않으신가요
날씨는 바람불어 시원한게 좋으네요
맛난 저녁드세요^^~
-
작성자난초 작성시간 26.06.05 출석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라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언니~
날씨가 좋습니다
바람도 불어주네요
그래서
덥지않게 댕기고 잇습니다
언니도 잘 보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