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아침 눈을 뜨고
가족과 따뜻한 밥 한끼를 나누며
소소한 대화를 나누는 이평범한 일상에도 부단한 노력과 복이 있어야만 한다는 최불암 배우님의 말에 공감을 하며 출석부 열어드립니다
아~~오늘은 현충일 입니다
태극기 달아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늘여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친정가는 길은 언제나 행복이죠
잘 다녀오세요~~ -
작성자샐리영 작성시간 26.06.06 출석합니다~.
첫주 토요일은 탁구월례회라 즐탁,열탁으로 힐링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
답댓글 작성자하늘여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오~~탁구도 하시는군요
다재다능하십니다
샐리영님 힐링 하루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늘여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부모님뵙고 올때면 가슴이 먹먹하죠~
예쁜장미 보시며 마음 달래시는 날 되셨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