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일 출석부

6월 17일 수요일 출석부...!!

작성자자유|작성시간26.06.17|조회수53 목록 댓글 49

" 모두가 꽃이다 " ~~ 양광모

장미는 장미로 피어나고
진달래는 진달래로 피어나면 된다.

누가 더 아름다운가 다투지 말고
누가 더 향기로운가 시기하지 말고
저마다 타고난 빛깔과 향기로
저마다의 계절에 피어나면 된다.

풀꽃은 풀꽃으로 피어나고
나무꽃은 나무꽃으로 피어나면 된다.

우리는 모두가 꽃이다.
다르게 피어 가득한, 아름다운 꽃밭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혜진아빠 | 작성시간 26.06.17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라짱 | 작성시간 26.06.17 이뿐 날 보네셧나요?~
    혜진아빠님
    맛ㆍ저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은빛거울 | 작성시간 26.06.17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보라짱 | 작성시간 26.06.17 은빛거운언니
    이쁜 하루보네셧나요~
    맛ㆍ저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진화심 | 작성시간 26.06.17 늦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