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두가 꽃이다 " ~~ 양광모
장미는 장미로 피어나고
진달래는 진달래로 피어나면 된다.
누가 더 아름다운가 다투지 말고
누가 더 향기로운가 시기하지 말고
저마다 타고난 빛깔과 향기로
저마다의 계절에 피어나면 된다.
풀꽃은 풀꽃으로 피어나고
나무꽃은 나무꽃으로 피어나면 된다.
우리는 모두가 꽃이다.
다르게 피어 가득한, 아름다운 꽃밭이다.
다음검색
" 모두가 꽃이다 " ~~ 양광모
장미는 장미로 피어나고
진달래는 진달래로 피어나면 된다.
누가 더 아름다운가 다투지 말고
누가 더 향기로운가 시기하지 말고
저마다 타고난 빛깔과 향기로
저마다의 계절에 피어나면 된다.
풀꽃은 풀꽃으로 피어나고
나무꽃은 나무꽃으로 피어나면 된다.
우리는 모두가 꽃이다.
다르게 피어 가득한, 아름다운 꽃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