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느낌글

하지에 전해드리는 인사

작성자고땡|작성시간26.06.21|조회수27 목록 댓글 2


🌺 하지(夏至)에
전해드리는 인사 🌺

1년 중 낮이 가장 길고
밤이 가장 짧다는
하지를 맞았습니다.

참 신기합니다.
낮이 길어지고 짧아지는 게.
더위가 극심해졌다가
추위가 극심해지는 게.
계절에 적응하는 우리가
모든 생물이
참 훌륭하다고 느낍니다.

참 고맙다고 느낍니다.
1년 중 낮이 가장 짧고
밤이 가장 길다는
동지로 가는 동안
우리가 맞아야 하는 더위와
기상 이변들이 걱정됩니다.

걱정되니
주변을 살피고
건강을 잘 살펴야겠네요.
하지 맞이 축복합니다.

더위 잘 이겨내고
행복하게 여름을 즐기시길
기도하고 기도합니다.

운동도 하고
건강에 좋은 음식도 드시고
건강한 날들로
안전한 날들로
즐거운 날들로 만들어 갈 당신을
응원합니다.

날마다 힘내고
날마다 희망 가득 채우세요.
당신이 행복하면
나도 힘이 납니다.

나도 행복해져서
당신께 힘을 드리겠습니다.
농사가 잘되고
사람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가 사는 동안.
우리의 후속이 살아갈 동안.

#김옥춘,하지에전하는인사'

💐 하지(夏至)날 아침,
당신의 여름을 축복합니다~^^ 💐

일요일인 오늘은
일년중 낮이 가장 길다는
열번째 절기 '하지(夏至)'입니다.

예로부터
한 해의 풍년(豊年)을 기원하며
축복의 안부와 덕담을 나눴던
축복의 날! 💰💰

각종뉴스에서 올여름
기록적인 폭염이 예상된다고 합니다.
장마와 함께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

건강관리 잘하시고
슬기롭게 잘 대비하시어
밤은 짧아도 긴잠 주무시는 동안
불편함 없으시기를~
건강하고 즐거운 여름 보내시길
축복하며 두손모아 기도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현 | 작성시간 26.06.21 new 오늘 하지 입니다.
    올 여름나기 잘 해야겠네요..
  • 작성자보라짱 | 작성시간 26.06.21 new 일주일도 금방
    한달도 금방
    절기도 금방 금방 다가오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