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 머 방

무서운 일

작성자송평|작성시간26.06.12|조회수35 목록 댓글 3



◈ 무서운 일 ◈

“쌔임(선생님)요.”

“와(왜)?”

“결혼하면 마누라하고 꼭 같이 자야합니꺼?”

“빌어먹을 놈, 그걸 말이라고 하나 이 놈아!

와, 같이 자는 게 싫은 기가 아니면 겁이 나나”

“그 기 아니고요 피곤할 때는 혼자 자는 게 훨씬 편한데....

그리고 여름엔 디기 더울 텐데...”

“미친놈, 잠만 잘라고 결혼하나?”

《그래, 니 말이 맞다. 나도 오십이 훨신 넘어서야 알게된 일이지만

자기 싫을 때도 같이 자야하는 결혼이라면

오! 그건 참으로 무서운 일이다.》 

< 모셔온 유머 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라짱 | 작성시간 26.06.12
    무서브면
    혼자살아요~
  • 작성자올리브v | 작성시간 26.06.12 ㅎㅎㅎㅎㅎ
  • 작성자산성 | 작성시간 26.06.13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