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서운 일 ◈
“쌔임(선생님)요.”
“와(왜)?”
“결혼하면 마누라하고 꼭 같이 자야합니꺼?”
“빌어먹을 놈, 그걸 말이라고 하나 이 놈아!
와, 같이 자는 게 싫은 기가 아니면 겁이 나나”
“그 기 아니고요 피곤할 때는 혼자 자는 게 훨씬 편한데....
그리고 여름엔 디기 더울 텐데...”
“미친놈, 잠만 잘라고 결혼하나?”
《그래, 니 말이 맞다. 나도 오십이 훨신 넘어서야 알게된 일이지만
자기 싫을 때도 같이 자야하는 결혼이라면
오! 그건 참으로 무서운 일이다.》
< 모셔온 유머 입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