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6.06.21 구미 금오산에 안기고 왔습니다~

작성자하늘여행|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큰바위 작성시간26.06.22 가파른 산행에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하늘여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큰바위님처럼 묵묵히 내려왔어야 멋짐인데
    저는 투덜투덜 투덜이 였지요 못냄이 처럼 ~ㅎ
  • 작성자 현성 작성시간26.06.22 무사히 살아서 하산한게 다~~마애불 부처님 공덕인줄 아시요~~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 답댓글 작성자 하늘여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ㅎㅎ
    제 기도로 무사하산 했잖아요
    기도하는 인증샷 딱~있습니다요~
  • 작성자 차장군 작성시간26.06.22 금오산 산행 일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네요.

    하늘여행 부총무님의
    후기 글을 읽으면서 웃음이
    나는 건 왜일까요 ~ㅎ

    생생한 후기 글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 하늘여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너무 힘들어 혼자말로 투덜거리다 지쳐 마음의 소리를 수십번 삼키며 하산한건 안비밀입니다 ㅎ
    멋진길 리딩해주셔서 감솨합니다
  • 작성자 해바 작성시간26.06.22 하늘여행님 후기글 감칠맛납니다 ㅎ
    수고하셨어요 ~^^
  • 답댓글 작성자 하늘여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해바님께 박수를 짝짝짝~
    그 힘든 금오산 정상을 정복하심을 축하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별이 작성시간26.06.22 하늘여행님 글솜씨가 너무좋으세요
    후기글들 모아 책으로 내시면 대박나실거예요---
    어제 금오산이 눈앞에 펼쳐집니다
    잼나게 잘 읽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하늘여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별이님과 길동무하며 오르락 내리락~~
    덕분에 힘듬은 조금 줄이고 즐거움이 더해졌습니다
    함께한 약사암이 참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것 같습니다
    다음 정기산행도 길동무해요~~

    글솜씨는 없어요~
    생각나는대로 순서대로 나열할 뿐이랍니다~
  • 작성자 산머루^^ 작성시간26.06.22 어린 새싹들 갈치는 선생님포스는
    딱표시납니다
    조목 조목 하루를
    표현하고 내도 망고아이스에 살짝 망설임
    완등 수고했어요
    함께라서 다 가능했지요
  • 답댓글 작성자 하늘여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그쵸 함께라 할 수 있었어요~
    보물을 찾으러 언제 또 가야하나 ~하고 있습니다
    ㅎㅎ
  • 작성자 박경숙(숙이) 작성시간26.06.23 new 하늘여행님따라,A조 가야했군요~
    멋진 후기글 보며
    대리만족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하늘여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숙이님과 함께 멋진 조망을 즐겼어야 했는데~~~ㅎ
    다음길엔 함께해요 AAA조로~~~
  • 작성자 영 영 작성시간26.06.23 new 예쁜 부총무님
    문학 소녀 후기.글
    잘보고 갑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하늘여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너무도 유연한 몸짓에 산길에서 빵~~터졌습니다ㅎㅎ
    언제나 에너자이너~~함께 하면 힘이 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