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늘여행 작성시간 26.06.22 총무님은 물놀이 즐기시고
A조 마중도 나와주시고~
그때 저 너무너무 반가웠드랬어요
하마터면 안길뻔~~~~ㅎㅎ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큰바위 작성시간 26.06.22 산행 할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산머루^^ 작성시간 26.06.22 회원님한분 울공주님 나타나실텐데 ~~
1폭서 물속에서나와 걱정속 마중나가는모습 그저바라만볼뿐
대단 그자체입니다
준비 과정부터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김현 작성시간 26.06.22 폭포에 웬 튜브.???
물놀이 시원하게 즐기셨네요.. -
작성자자유 작성시간 26.06.22 와~~우~~
총무님 사진 한 장 한 장이 작품입니다.
사진이 시원시원하고 배경 또한 멋집니다.
A조 후미 마중까지 나와주셔서 억수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