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 산행 앨범

26.06.21.일~구미 금오산

작성자보라짱|작성시간26.06.22|조회수75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늘여행 | 작성시간 26.06.22 총무님은 물놀이 즐기시고
    A조 마중도 나와주시고~
    그때 저 너무너무 반가웠드랬어요
    하마터면 안길뻔~~~~ㅎㅎ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큰바위 | 작성시간 26.06.22 산행 할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산머루^^ | 작성시간 26.06.22 회원님한분 울공주님 나타나실텐데 ~~
    1폭서 물속에서나와 걱정속 마중나가는모습 그저바라만볼뿐
    대단 그자체입니다
    준비 과정부터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김현 | 작성시간 26.06.22 폭포에 웬 튜브.???
    물놀이 시원하게 즐기셨네요..
  • 작성자자유 | 작성시간 26.06.22 와~~우~~
    총무님 사진 한 장 한 장이 작품입니다.
    사진이 시원시원하고 배경 또한 멋집니다.
    A조 후미 마중까지 나와주셔서 억수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