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지 않은 몸 상태에 부담도 있었으나
즐거운 마음으로 금오산으로 출발!
후미를 챙기시며 종횡무진 도움 주신
자유 대장님을 비롯하여, B조 진행하신
보라짱 총무님 등 운영진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즐거운 산행 함께하시면서
적극적인 협조로 안전하게
마무리해주신 산사랑님들
감사합니다.
특히, 산사랑님께서 정성으로
준비하여 나눠주신 도선굴
아래에서의 망고 아이스크림은
천상의 꿀맛이었습니다.
함께하신 산사랑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좋은 날에 또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현성 작성시간 26.06.22 힘든만큼 충분한 가치 있는 멋진 산행이였습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별이 작성시간 26.06.22 덕분에 구미금오산 힘든만큼 보상받은 멋진 산행 수고하심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김현 작성시간 26.06.22 파란하늘
하얀구름
산사랑님들 멋지고 대단합니다. ^^
-
작성자자유 작성시간 26.06.22 안전하게 멋진 명소 리딩해주시고
많은 흔적사진 담아주신 차장군 지기님
정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작성자영 영 작성시간 26.06.23 지기님 수고하셨습니다
두번씩이나 답사갔다.오시고 ㅎ
보물찿기 하나는 있고 두개중 하나만
찿아서 덕분에 금오산 트위스트.댄스 춤을 추었네요 .
지기님 덕분에 즐겁게 힐링 넘행복했어요~
차장군지기님 존경합니다~
함께라서 더욱행복해요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