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빙고 작성시간 26.06.20 지기님 무릎은 안녕하신지요? ㅎ
무더운날 모두들 덕분에 즐거운 산행이었습니다.
자연스런 사진들, 순간포착 좋아요^^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올리브v 작성시간 26.06.20 지기님 무한 감사드립니다 꾸벅
-
작성자정아정 작성시간 26.06.20 바위 산행이 제일 짜릿했어요.^^
지기님 앞벅지를 밟고 내려와서...
죄송했지만 그래도 안전하게 내려와서 안도의 한숨을...
이젠 정상으로 회복되었네요....ㅎ -
작성자진화심 작성시간 26.06.20 ❤️❤️❤️
-
작성자산머루^^ 작성시간 26.06.20 늦게 다시보니
신어산길 서~~언 합니다
다함께라서
즐거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