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열사08:00출발 동래 건강검진센타 덕천종가돼지국밥을 거처 구미도착 10:30분경 출발 10:40분경 대해폭포 도선굴 오형돌탑 마애보살입상 약사암 현월봉 주차장까지 가파르고 힘든길 산사랑방님들의 투혼을 발휘하여 즐산 안산으로 협조하여 주신 산사랑방님들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지기님 두번이나 현지답사와 리드하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현 작성시간 26.06.22 new
우와~~
파란하늘 높은구름
경치가 끝내 줍니다. -
작성자차장군 작성시간 26.06.22 new
푸른 산과 파란 하늘이
멋집니다.
큰바위 대장님 감사합니다 ~^^ -
작성자해바 작성시간 26.06.22 new
사진 좋아요 대장님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하늘여행 작성시간 26.06.22 new
큰바위님 ~수고많으셨습니당
함께 해서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자유 작성시간 26.06.22 new
비온 후 대혜폭포 수량도 제법 있어서
볼만했고, 파아란 하늘과 구름이 어우러진
오형돌탑, 마애여래입상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때때로 후미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