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션포토 모드 로 찍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머루^^ 작성시간 26.06.22 new
신삐 폰기계 성능 좋습니다
화질이 확실히 다릅니다
많은 사진 남겨주세요 -
작성자하늘여행 작성시간 26.06.22 new
ㅎㅎ
힘들다 하심서도 하실건 다하셨네요
뭣이 뒤로 휘~익 흭 ~지나가고 ~
폰이 이름값 하네요 ㅎ
-
작성자김현 작성시간 26.06.22 new
와따~~
멋집니다.. -
작성자차장군 작성시간 26.06.22 new
힘든 와중에도 ~ㅎ
현성님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자유 작성시간 26.06.22 new
모션포토 모드로 담으니
생동감이 더해집니다. 즐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