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준행암 찾어러 ~~~

작성자현성|작성시간26.06.09|조회수58 목록 댓글 4

연꽃바위.주먹바위 어렵게 찾고나서 이번엔 준행암도 찾아보라는 보라총무님 명 받잡고 언젠가는 반드시 찿겠다 다짐 하고 기회보고 있다가 오늘 길 나섰다 네이버 블로그보긴 했지만 길도모른다 위치도 모른다 그냥 막무가내로 간다 ㅎㅎㅎㅎ길 잃어봐야 부산시내인데 죽기야 할까 ㅎㅎㅎㅎ 네이브 블로그 길 잘 이해 못해 다른길로갔다'가다보니길이없네 무작정 가다보니 블로그에서 본 바위에 얼떨결에 오게됐네 ㅎㅎㅎ 멀리 엄청큰 웅장한 바위가 보인다 저바위가 준행암인가 가보기로했다 근데 길이없다 바위 건너뛰고 급경사길 내려가다보니 근처까지 온거 같아 둘러보니 고 송준행님 추모비가 보인다 블로그에서 본거와 같다 여기가 준행암인가 보다 ㅎㅎㅎ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라짱 | 작성시간 26.06.09
    준행암 찾아 가신다고 수고많앗습니다

    다음번에 반대편으로~~
  • 작성자차장군 | 작성시간 26.06.09 좋은 곳 다녀오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샐리영 | 작성시간 26.06.10 와~ 혼자 대단하십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산머루^^ | 작성시간 26.06.10 국립공원 금정산 아름다운곳
    수고했습니다
    저도 꼭대기 올라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