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면 민폐 ㅜ 그래도 오늘 오후반나절 산행~ 두꺼비님등등 제 게스트 한명이랑 산행시작했지만
역시나 아픈다리는 무리였나봅니다~
끝까지 컨디션 유지하며 땀도흘리고 싶었지만 내리막은 이 아픈다리가 짜증나게 못 버텨주네요~
제 게스트까지 함께한터라 이 악물고 탓지만 민폐같아~ 전 깔닥고개까지만 등산하고 먼저 내려가고 있겠습니다! 보고했고! ㅜ 저수지에서 제 게스트랑 하염없이 기다렸는데 ㅜ 안내려오셔서~ 아! 다른길로 하산하셨구나! 다음부턴 아픈데 있음 동행은 절대 하지말자! 민폐다 ㅜ
아직 초보라 률을 잘모르니~ 너그레히 알려주시면서 리등부탁드리겠습니다 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