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2026.6.6.산행에 죄송함 ~ㅜ

작성자율리 행복질주|작성시간26.06.06|조회수180 목록 댓글 1

아프면 민폐 ㅜ 그래도 오늘 오후반나절 산행~ 두꺼비님등등 제 게스트 한명이랑 산행시작했지만

역시나 아픈다리는 무리였나봅니다~

끝까지 컨디션 유지하며 땀도흘리고 싶었지만 내리막은 이 아픈다리가 짜증나게 못 버텨주네요~

제 게스트까지 함께한터라 이 악물고 탓지만 민폐같아~ 전 깔닥고개까지만 등산하고 먼저 내려가고 있겠습니다! 보고했고! ㅜ 저수지에서 제 게스트랑 하염없이 기다렸는데 ㅜ 안내려오셔서~ 아!  다른길로 하산하셨구나!  다음부턴 아픈데 있음 동행은 절대 하지말자!  민폐다 ㅜ

아직 초보라 률을 잘모르니~  너그레히 알려주시면서 리등부탁드리겠습니다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꺼비(부회장) | 작성시간 26.06.07 아픈다리에 수고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