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생포고래문화마을 수국 작성자멜로디(반나절산대장)|작성시간26.06.12|조회수326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국 보러 갔다가 반가운님들 만나 몇장 올려요.~^^19일 부터 축제입니다.지금 40프로 정도 개화https://m.blog.naver.com/mytkfkd65/224312927293울산 장생포 고래 문화마을 수국 축제 수국 실시간 개화 상태26년 6월 11일 울산 장생포 고래 문화 마을에 수국이 피기 시작했습니다. 수국 축제는 아직 며칠 남아 있지...blog.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두꺼비(부회장) | 작성시간 26.06.12 이쁘네요 ...^^ 작성자갈령 | 작성시간 26.06.12 모댈도예쁘고수국도예쁘고~^^ 작성자이숲(부회장) | 작성시간 26.06.12 효주언니, 쭌아님 올만에 만나많이 반가웠어요 여전히 건강한모습 보기 좋아요~^^ 작성자쭌아 | 작성시간 26.06.12 수국보다 더이쁜 악방에 아름다운 님들 만나서 반가웠습니다사진즐감합니다~^^ 작성자다~알(부총무) | 작성시간 26.06.13 언냐들 수국보다 더 이뿌네용많이 반가웠겠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