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탑지나 갈라지는길 좌측길 편한길 가다가 우측길 하고 만나기 10미터 전에 쓰러져 있는 나무에 벌집 있음 완전 왕벌 암튼 편한 좌측길 가지말것
오늘 악방 회원 쏘여서 넘 아프다고 합니다.
거긴 피해서 산행하시길요.
조심합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짱(산행대장) 작성시간 26.06.23 new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들꽃~^^ 작성시간 26.06.23 new
정보 감사합니다 ~^^
-
작성자김은영 작성시간 26.06.23 new
말벌이면 잡으러 가야되는데 ㅎㅎㅎ
119에 신고 하세요 ^^ -
작성자히스 작성시간 07:46 new
조심해야겠어요..
능선길까지 날아오는지
능선에도 몇마리 보여서..
벌집이 주위에 있나 무서웠는데
그쪽에 있었나보네요.
람지님 많이 아프셨겠습니다ㅠ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언니^^
-
작성자연지기 작성시간 1시간 50분 전 new
빠른 회복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