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만에 다시 찾아 간 이반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뿐걸 작성시간 26.05.26 넘 좋았네요
간간이 불어주는 바람에,쉼없이 이벤트를
날리는 취산덕에 많이 즐거웠어요 ㅎㅎ
이반굴 옆에서 고기구워 먹는 재미도 완전 굿~~
취산표 삼겹살 진짜 맛났어요 ㅋㅋ
온사방 초록이며 계곡 물소리,종일내내
울리는 웃음소리도 참 좋았구요~
상당히 재미있는 산길 안내해준
다짱대장님 고마웠어요
이뿐 사진들까지도 감사해~
늘 불안불안 조마조마한 취산,입담의 끝을 보여주는 네잎,
그리고 조용함의 끝을 보여주는 참한 순덕언니~
담에도 함께해요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반백) 작성시간 26.05.27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취산 (翠山) 작성시간 26.05.27 산행준비차 배낭 바닥에 아이젠이 나오네..언제 산에갔지..ㅎ
점심시간 2시간 반. 너무 좋아서..
포기한 안경도 찿아주고..항상 즐거운 산행을 다음에도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후리지아(총무) 작성시간 26.05.27 ㅎㅎㅎ 잼나게 다녀왔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세상살이(산행대장) 작성시간 26.05.27 수고하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