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5일 저승골

작성자코알라|작성시간26.06.05|조회수116 목록 댓글 7

처음 가보는 저승골
수량도 적당하고 날씨도 좋고 멤버는 더 좋고 덕분에 오늘도 행복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만두 | 작성시간 26.06.05 오랜만에 함산해서 좋았어요 ………^^
  • 작성자화이트롱(홍보) | 작성시간 26.06.05 멋진 저승골 사진 즐감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반백) | 작성시간 26.06.06 저승골? 무서분데...
    이쁘네요
    사진 잘보고 갑니다^..^~~
  • 작성자변사또(산행대장) | 작성시간 26.06.06 무더운날 션한 계곡산행 다녀오셨네요^^
  • 작성자다짱(산행대장) | 작성시간 26.06.06 생각보다 수량도 적당하고 넘 시원해서 좋았네요~~~ㅎ 함께 해서 즐거웠습니다~ 사진 감사합니다^^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