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가보는 저승골
수량도 적당하고 날씨도 좋고 멤버는 더 좋고 덕분에 오늘도 행복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만두 작성시간 26.06.05 오랜만에 함산해서 좋았어요 ………^^
-
작성자화이트롱(홍보) 작성시간 26.06.05 멋진 저승골 사진 즐감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반백) 작성시간 26.06.06 저승골? 무서분데...
이쁘네요
사진 잘보고 갑니다^..^~~ -
작성자변사또(산행대장) 작성시간 26.06.06 무더운날 션한 계곡산행 다녀오셨네요^^
-
작성자다짱(산행대장) 작성시간 26.06.06 생각보다 수량도 적당하고 넘 시원해서 좋았네요~~~ㅎ 함께 해서 즐거웠습니다~ 사진 감사합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