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쌍두봉~학소대 한바꾸.

작성자땀샘폭발|작성시간26.06.06|조회수114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네잎클로버 | 작성시간 26.06.07 오며가며운전수고하셨어요
    덕분에편히잘다녀오고
    맛난점심도감사드려요

    후미봐주시다가어느새앞에서짠~
    산그리뫼를읽는눈과
    이것저것준비해오심에
    다짱대장도든든했을듯^^
    함께한발걸음즐거웠습니다
  • 작성자다짱(산행대장) | 작성시간 26.06.07 맛난 점심에 차량 지원까지~ 함께 산행 해서 즐거웠습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자두꺼비(부회장) | 작성시간 26.06.07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땀샘폭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반지는 산행 반지는 휴식?겁나 놀았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이뿐걸 | 작성시간 26.06.07 덕분에 풍성한 점심을 즐겼네요
    차량지원에 하루의 여정을 고스란히
    담은 예쁜 사진까지 감사해요
    수고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