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네잎클로버 작성시간 26.06.07 오며가며운전수고하셨어요
덕분에편히잘다녀오고
맛난점심도감사드려요
후미봐주시다가어느새앞에서짠~
산그리뫼를읽는눈과
이것저것준비해오심에
다짱대장도든든했을듯^^
함께한발걸음즐거웠습니다 -
작성자다짱(산행대장) 작성시간 26.06.07 맛난 점심에 차량 지원까지~ 함께 산행 해서 즐거웠습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자두꺼비(부회장) 작성시간 26.06.07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이뿐걸 작성시간 26.06.07 덕분에 풍성한 점심을 즐겼네요
차량지원에 하루의 여정을 고스란히
담은 예쁜 사진까지 감사해요
수고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