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불어 시원한 날~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뿐걸 작성시간 26.06.07 안그래두 뱀 많다는 말에
살짝 긴장 했었는데 저희가
넘 시끄러웠는지 뱀들이 다
꼬리를 감췄더라구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사륜구동. 작성시간 26.06.07 이뿐걸 칠점사 잡아서 몇백미터 들고가니 얘가 숨이막혀 꿈틀거리고 나는 더세게 잡고
일행들만나 사진 찍고 놓아주니 숨이 막혔는지 축 쳐저 움직이질 못하더군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이뿐걸 작성시간 26.06.07 바람 불어 참 좋은 날이었네요
대장님 덕분에 하루종일 웃음이~~ㅋㅋ
이번 산행길도 역시나 기대이상~~ㅎㅎ
좋은 분들과 함께한 발걸음 행복했습니다
리딩에 사진,무거운 짐 짊어진다고
고생 많으셨어요 대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