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거제도에서 ..백팽킹

작성자일단뛰어|작성시간26.06.23|조회수94 목록 댓글 12

아름다운


도..또 추억을 맹그렀네요!

비박 아침은?
능이버섯 누룽지탕...맛
끝다짱~임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일단뛰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45분 전 new 또...담 비박을 고대한데이~ㅎㅎ
  • 작성자히스 | 작성시간 08:02 new 보글보글 능이누룽지탕,
    아직도 그 향이 코끝에
    느껴집니다.
    화룡점정 산딸기●..ㅎㅎ
    함께해서 즐거웠고 감사했습니다 뛰어님^^
  • 답댓글 작성자일단뛰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46분 전 new 언제나 재미있고 즐길줄 아는 비박 고수님들 덕분에 늘 즐거운 여행이였네요.
  • 작성자주산지 | 작성시간 09:23 new 저거이(?) 뭐지...
    능이버섯 이었네요.
    식감 좋지요~국물도 션하니...
    담에 저도 한 숟가락...ㅋㅋ
  • 답댓글 작성자일단뛰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47분 전 new 주산지님 함께하였으면 끊임없는 요리에 먹빵 천국이였을텐데..
    담에 한그릇 드리리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