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거
제
도..또 추억을 맹그렀네요!
비박 아침은?
능이버섯 누룽지탕...맛
끝다짱~임더.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일단뛰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45분 전 new
또...담 비박을 고대한데이~ㅎㅎ
-
작성자히스 작성시간 08:02 new
보글보글 능이누룽지탕,
아직도 그 향이 코끝에
느껴집니다.
화룡점정 산딸기●..ㅎㅎ
함께해서 즐거웠고 감사했습니다 뛰어님^^ -
답댓글 작성자일단뛰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46분 전 new
언제나 재미있고 즐길줄 아는 비박 고수님들 덕분에 늘 즐거운 여행이였네요.
-
작성자주산지 작성시간 09:23 new
저거이(?) 뭐지...
능이버섯 이었네요.
식감 좋지요~국물도 션하니...
담에 저도 한 숟가락...ㅋㅋ -
답댓글 작성자일단뛰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47분 전 new
주산지님 함께하였으면 끊임없는 요리에 먹빵 천국이였을텐데..
담에 한그릇 드리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