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시렁궁시렁 하다가 정상도착ㅎ
푸른 숲과 맑은 계곡 따라 흐르는 시원한 물소리가 좋았던 산행길이었습니다^^
공지올려주신 앗싸대장님
맛난 겹살준비 해 주신 회장님
감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늘별 작성시간 26.06.23 new
수고하셨습니다 ~^^ ㅎ
-
작성자반백) 작성시간 06:17 new
사진 즐감하고 갑니다^..^~~
-
작성자김은영 작성시간 06:22 new
남학생들끼리도 잘노시네요 ㅎ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히스 작성시간 07:32 new
계곡 물소리가 들리는듯..
션~했겠습니다.
즐감하며 수고많으셨습니다 지킴이님^^ -
작성자주산지 작성시간 2시간 35분 전 new
땀 흘리시고, 알탕은 기본인데...
션한 계곡에 입수하시는분이 없네요. 이건 아니뎅.ㅋㅋ
수고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