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0623]구만산

작성자하늘지킴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72 목록 댓글 6

궁시렁궁시렁 하다가 정상도착ㅎ
푸른 숲과 맑은 계곡 따라 흐르는 시원한 물소리가 좋았던 산행길이었습니다^^
공지올려주신 앗싸대장님
맛난 겹살준비 해 주신 회장님
감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늘별 | 작성시간 26.06.23 new 수고하셨습니다 ~^^ ㅎ
  • 작성자반백) | 작성시간 06:17 new 사진 즐감하고 갑니다^..^~~
  • 작성자김은영 | 작성시간 06:22 new 남학생들끼리도 잘노시네요 ㅎ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히스 | 작성시간 07:32 new 계곡 물소리가 들리는듯..
    션~했겠습니다.
    즐감하며 수고많으셨습니다 지킴이님^^
  • 작성자주산지 | 작성시간 2시간 35분 전 new 땀 흘리시고, 알탕은 기본인데...
    션한 계곡에 입수하시는분이 없네요. 이건 아니뎅.ㅋㅋ
    수고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